본문 바로가기
Karte - 스더맘카드

친구에게 보낼 카드를 만들었어요~

by 스더맘 2010. 2. 17.
틸다랑 토끼랑 

좀 유치하죠? 스더맘은 유치한것도 좋아한답니다.
제 마음을 담아 만든 이카드를 
친구가 받고 좋아해줬으면 좋겠어요~

제손에서 태어나는 틸다에게 정이 들어서일까요?
떠나 보내려니 조금은 섭섭 한마음이드는데~
받는 친구가 그만큼 더 좋아 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렇게 만들었어요--------




색칠공부용 자료집에서 발견한거예요...마오하시면 다운 가능합니다.^^


색칠을 할때 한부분 부분을 마치기도하고 전체적으로 한번 입히기도하는데 
오늘은 그냥 사진촬영을 위해 한부분부분을 집중적으로~^^

언제나 그림을 사진으로 찍으면 덜떨어져 보여지는데 역시나 좀 덜떨어져보입니다.
뭐 뽀샵으로 원본에 가깝게 나오게 할수도 있겠으나...게으르즘이...--;;



곡선을 올릴때는 손톱다듬는 휜 가위가 짱좋네요..^^


사진 진짜 뿌옇게 나왔네요..--;;
맨종이는 좀 설렁하게 보여서 스템프용으로 나오는
VersaMark ....WATERMARK STAMP PAD로 바탕을 조금 건들어 줬어요.

다가오는 봄처럼 화사함을 담으려했는데..어째 올려진 사진으로는 안느껴지네요.--;;


제가 좀 유아틱한걸 좋아해서...속은 엄마토끼 한마리 더 넣어줬답니다.

앞에 띠는 조그이라도 절감하기위해 중간에 짜른다음 꽃으로 마무리 지었어요 ^____^




스더맘 사이트가 안찍혔지만 마무리로 HAPPZ EVERZIHIN 글자는 카드에 담겨졌네요^^
여러분~언제나 행복하셔요~~~
반응형

'Karte - 스더맘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일 축하카드  (2) 2012.10.28
귀여운 틸다  (32) 2010.02.26
간편하게 꾸며주는 카드장식  (12) 2010.02.07
이렇게 만들었어요.  (4) 2010.01.08
틸다이미지자료  (2) 2010.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