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6

임신 스탬프 한번 찍고 누군가에겐 임신이란 단어자체가 신비스럽고 고귀한 느낌입니다. 임신하고 아가 용품을 구입하는 그 순간들도 설렘이고 즐거움이죠.. 또한 그 아름다운 축복이 타인의 행복을 바라게하는 이쁜 마음도 지니게 하는 마력도 있는것같구요.^^ 매력적인 임산부 스탬프 저렴한 실리콘 스탬프 하나 장만하고보니 2020. 3. 31.
에오랍토르 공룡접기 코로나로 어른도 아이들도 모두 고생이 많지요. 에너지는 넘쳐나는 아이들... 코로나로 활동영역은 좁아지고 에너지를 사용해야 건강에 좋을텐데... 에너지 소모가 많은 뇌활동으로 종이접기는 어떠세요? 함께 앉아 공룡을 접어보셔요^^ 에오랍토르 Eoraptor 공룡접기는 초중급 접기수준입니다. 2020. 3. 30.
코로나 독일사재기 열풍 독일은 사재기 열풍으로 화장지 손세척제 그리고 스파게티 완제품 통조리 등이 동이 나고 있어요 우리집도 화장지가 필요한데... 정부 말만 듣다가 화장지 구입을 못하고 있네요...--;;😱 한국은 마스크 착용을 우선한다면😷 독일은 손세척이랑 거리두는걸 강조하는듯합니다. 2020. 3. 24.
동물접기 동물접어 치매예방도하고 아이들과함께 동물원 놀이도 즐겨요 정신 에너지도 체력소모가 많다네요... 방콕해야하는 요즘 정신 노동을 하면서 즐겨봐요^^ 2020. 3. 22.
로렉스 시계 수리 속보기 https://youtu.be/JvhCvZukHN4 로렉스 시계 내부 보고싶으면 작업실로 오라고해서 들어갔다. 내부를 담고 싶어서 후다닥 핸드폰을 챙겨 내려가고 주변을 신경쓰지않고 편안하게 찍어봤다. 그런데 일부분만 보여줘서 살짝 실망 스럽긴했지만 그래도 신기했다. 내 능력으로는 말해줘도 잘모르겠지만 로렉스의 진품과 흡사한 짝퉁을 다시 보여주겠다고 말하니 기대가 된다. 다음에는 좀더 조명까지 준비되어 촬영할수 있길 바래요. 언제 불러줄진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내 건강이 좋을때였으면 좋겠다.^^ 은근 기대감을 갖게되네...^^ 2020. 3. 18.
왕기초 접기 활용으로 손톱보호 호갑투 접기 참 오랫만에 접기를 올려봅니다. 누구나 따라할수있는 호갑투 접기 가위손 영화가 생각나서 손가락을 많이 움직여 봤네요 2020. 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