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라이프😍

제차는 해치백? 아니면 세단??

by 스더맘 2010. 2. 21.
불탄님의 글을 보면서 나의 차는 어디에 속하는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뒤트렁크 문이 올라가며 열리니 해치백인거라고 생각이드는데...
세단에 속하기도한것 같고...잘모르겠네요. 불탄님은 딱꼬집어 말씀해주실수 있으시려나??
새차한 만큼 색감이 대조됩니다.ㅋㅋㅋ

주차하기 쉬우라고 울타리밖으로 주차장을 
만들은것 같은데 그래서일까? 
가끔 남들이 우리집에 주차를 하네요--;; 

차 바퀴 보이시죠? 똑같은 겨울용 바퀸데 왜 저만 안이쁘냐고요~~
저는 처음 겨울용 바퀴달때 
잉? 저게 뭐야? 무식한 철 바퀴같네...눈길 빙판길 달려야하는 겨울용이라 그런가?? 했습니다.

그런데 
아이 아빠 겨울용 바퀴는 무식한 철바퀴가 아니라 포장한 바퀴더군요...
아이아빠에게 투털투털 투정했습니다...
그럴려면 따로 경비부담해야하는데 그래도 바꾸고 싶냐고..
이구..
제가 또 누굽니까~~ 짜가 주부라도 주부인지라....
겨울 자동차바퀴 장식을 달기위해 투자하겠어요? 
그냥 무식하게 강하다!! 쪽으로 밀고 가기로했지요

그래서 장만한 차...허거걱..무척 열심히 운행했네요 --;;

2009년 9월에 장만한차가 벌써 8800km나 달리다니..
반성하고 방콕 좀해야겠습니다.. 

차 사진올린김에 어제 프랑크푸르트가는길에 찍은 사진 추가합니다....


달리다가 넘 이뻐서..그냥 뒤차비켜가게 우측깜박이키고 멈춰서 찍은 사진이예요..ㅋㅋㅋ 앞유리때문일까요? 뿌옇네요

조금 미친짓을 했습니다. 달리는 차문을 열고 오른손으로 휴대용 카메라로 찰칵! 

차뒤로 불키고 따라오는차 보이시죠? 제가 사진찍는다고 느리게 달려도 
빵빵거리지 않고 차분하게 따라오더군요..
역시 운전메너는 독일사람 못따라온다고 확신을 더 가진날입니다.?!
제 운전 실력은 한국에서 운전하지마 수준--;;

소 키우는 목장인지 기억이 안나요..확대한 까진 못해서 사진으로 확인못하지만 그래도 찍은게 어디에요.--;;


반응형

'😍독일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 문구점  (18) 2010.02.21
쉬우면서도 어렵게 느낀 트래백  (12) 2010.02.21
“ 깔끔과는 거리가 먼 소꼽놀이 ”  (29) 2010.02.18
꼬맹이들의 난감한 놀이방  (18) 2010.02.16
재미로 함번해봤어요.  (14) 2010.02.13

댓글